본문 바로가기

1. Memories of Overseas Trip

엘비스의 생가가 있는 미국 멤피스 여행~~Memphis~^^

미국의 역사적인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의 생가가 있는 멤피스!!

멤피스 여행중에는 엘비스의 흔적을 여기저기서 많이 찾아볼 수 있다.

거대한 엘비스  동상 ㄷ ㄷ ㄷ

미시시피주와 멤피스가 있는 테네시주의 경계에 있는 맥도날드 브릿지~

맥도날드의 M자 모양 같나요? ㅎㅎ

BTS T-SHIRT (Name is on it)  BTS pillow (Burn the stage + Team members name) 

예술인 거리인 비알 스트리트~

여기에서는 거리의 음악가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ㅎㅎ

길 위에 있는 엘비스 얼굴 ㅎㅎ

그넘의 구렛나루~ ㅎㅎ

엘비스 생가의 대문이다!! 그안은 어마어마하게 넓네용

역시 가수의 집인지 단번에 알겠네요 ㅎㅎ

         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비알 스트리트의 모습!!

생동감 있는 거리가 살아있눼~@@

거리의 기념품샾은 온통 엘비스 상품들 뿐 ㅎㅎㅎ

엘비스가 죽도록 싫다면 가지 마시길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