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1. Memories of Overseas Trip

미국 뉴욕 여행기#1 (NY. NEWYORK)

뉴욕의 지하철은 생각보다 무섭지 않았다~

한국의 지하철보다는 음산한 느낌이 물론 있지만,

밤이 아닌 낮에 이용하는 지하철은 그리 위험하다는 느낌은 안들었당..ㅎㅎ



가장 핫 플레이스인 42번가로 직행!!

Believe or not 에는 다양한 특이한 것들이 있었는데,

모건프리먼의 왁스 인형이 실물인 듯 착각할 정도로 정교했다~~  



양말하우스 아동 겨...윈디 앙고라 털모자...세컨핑크 베네치 명...헤이슈 여성용 패딩...제니트 허니베스트 ...


경비행기를 사용하여 하늘위에 광고를~ ㄷㄷㄷ 

뭐라고 써있는지는 잘 모르겠다..;;;


컥컥...

네이키드 카우보이가 길 한복판에서

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...ㅎㅎ

아휴 챙피해 ㅡㅡ 멋져부러~ 


핫플레이스!!

타임스퀘어 광장~~

자세히 보면 가운데 삼성 광고가 나오고 있당..ㅎㅎ


쉑쉑버거!! (SHAKE SHAKE BURGER)

뉴욕 본점에서 처음 먹어본 쉑쉑버거는

나름 괜찮았다..밀크 쉑이랑 먹는게 특이했지만 ㅎㅎ

사람이 참 많당 


브로드 웨이에 왔으면 뮤지컬 한 편 때려줘야징~

남자 주인공이 흑인인 오페라의 유령!!

원어로 봤지만 나름 재미있었당 ㅎㅎ

한국에서 미리 티켓을 끊어와서 할인 받을 수 있었다는 ㅋ


오페라의 감동이 쉽게 가시지 않는다~~

The PHANTOM OF THE OPERA!!!!


오페라의 유령을 보았는데,

영어라 완전히 이해는 못해도 재미있었다.

특히 메인테마 노래는 정말 압도적!!


한국에서 미리 예매해서가면 싼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~


또 다른 곳에는 라인온킹이 한창~

역시 브로드웨이 답군!!


뉴욕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정말 힙플레이스 답다~~!!

수많은 사람들이 거리를 오가고 있으며,

길거리의 차들도 많아 운전하기 힘들듯 ㅠㅠ